20.03.23


씽씽이 또 고장났다...

오늘은 진짜 약간 목숨의 위협을 느꼈달까.

오늘은 아침부터 재수 똥먹은 날이라는 걸 직감하긴 했지만 오후가 되면서 좀 운이 풀린 기분이었다.

그런데 집에 오는 길에 그런 초강수 개똥운이 오다니...
정말 심장이 철렁했다.

횡단보도앞에 멈출때, 그리고 주변에 아무도없고 나 혼자 있을 때, 그리고 손으로 핸들을 꽉 쥐고 있을 때
이 세박자가 딱 갖춰진 그런 상황에서 고장났기에 망정이지....

정말 대참사 날뻔했다.
다시 생각해도 아찔...

어찌저찌 앞으로 나가긴해서 살살 몰면서 집에 오긴했다.
거기서부터 끌고 오는 건 정말 너무 시간 낭비기 때문에...

바퀴는 펑크나기 직전 엉망이고 브레이크는 빠지고 엑셀레이터까지 고장나다니 정말 만신창이이다.
산지 얼마나 됐다고 증말...

내가 쓰는 기종은 엑스트렉 오리지널

엄청 비싼건 아니지만 그래도 괜찮은 기종인데.
괜히 비싼거 사가지고 일찍 망가져서 손해봤다.
싼거면 뽕뽑았다는 기분이라도 들지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얼마나 타고다닌거지?
11월 말에 샀으니까 12월, 1월, 2월, 지금 3월말까지 딱 4개월 탔네...
40만원 주고 4개월 탄거면...
이도저도아니게 애매하다ㅋㅋㅋㅋ

한달에 10만원꼴.

그것도 1월에는 너무 추워서 잘 타고다니지도 못했잖아?
그렇게 치면 3개월이니 한달에 13만원꼴이다.
버스를 타고 다녔으면 교통비가 10만원정도 나오니까.
(휴일에도 열심히 타고 다녔으니 그런거까지 교통비로 친다하면...)

그런데 산지 일주일만에 바퀴 펑크나서 수리비며 교통비며 연차 쓰고 간거까지 생각하면 정말 열받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