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내가 아주아주 유용하게 잘 쓰고있는
다이소 손코팅지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다.

코팅을 하려고 하면 보통 문구점에 가는데
가면 장당 500원에서 1천원정도의 비용은 발생했던 것 같다.
오래전 기억이라 더 비싸졌을수도 있지만..

그러나 현대문물의 발전(?)
집에서도 저렴하고 손쉽게 코팅을 할 수있게 됐던것이다!!

가격은 1천원에 6장이 들어있는데
1장으로 한페이지를 코팅한다
그러므로 일반적인 모양대로 양면을 다 코팅하려면
저거 한팩으로 3장까지 코팅이 가능하다는 것!
참고하시길

(사실 이미 끝낸 완성샷)
내가 그저께 읽었던 근육 홈트 책

운동 책 후기 “나의 첫 다이어트 근육 홈트” - 도가와 아이

이것을 도전해 보기 위해ㅋㅋㅋ
스캔해서 프린트프린트
눈에 잘 띄는 곳에 두고 자주 하려고 코팅을 시도했다

코팅지 한장을 꺼내면
이렇게 겉에 붙어있는 비닐을 잡을 수있도록 위로 빠져나와있다.

요렇게

이거를 주와아악 잡아당겨서

윗부분까지만 당겨서 벗기고
손으로 잘 고정해서 잡는다

코팅하고자 하는 종이에 알맞게 맞춘다음 붙이고

나머지부분을 떼면서 밑부분도 잘 눌러붙인다

(처음보는 사진인척)
짜자잔~!!

한쪽만 완성!
종이를 그냥 책상에 두고 보려고하면
뒷페이지도 코팅지를 붙이는게 낫지만
나는 어차피 벽에 붙여놓고 쓸 거라서 그냥 앞에만 코팅했다

운동을 해주겠어요..

물론 문구점 비까번쩍한 기계로 강력하게 코팅하는 것만큼
빳빳하지는 않지만
구겨지거나 오염되지않게 단단히 코팅이 되기는 한다
ㅎㅎㅎ
나름 굉장히 잘 쓰고있는 생활아이템

+ Recent posts